유의사항
홈 > 수입대행 > 유의사항
운송
A. 중국내륙운송
    중국판매자가 GBS 중국지사로 상품을 발송하며 지역에 따라 3~5일정도 소요됩니다.
B. 국제운송
    GBS 중국지사에서 한국으로 상품을 발송하며 3~7일정도 소요되며 운송수단(항공/해운)/제품의 중량/부피에 의해서 운임이 산출됩니다.
    발주신청을 하셔야 정확한 비용과 소요일수를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소요기간 안내]
중국현지운송기간 국제운송기간 국내운송기간
3~5일 3~7일 1~2일
※ 총 운송기간은 중국현지운송과 국제운송기간을 합한 약 7~14일이 소요됩니다.
※ 운송기간은 평일(Business Day)를 기준으로 합니다.
※ 단, 수출자가 상품을 늦게 발송하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국제운송에 문제가 발송할 경우 운송기간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수출자와의 연락지체, 재고여부, 현지 운송업체의 사정, 연휴 등으로 인해 운송기간이 가변적이므로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구매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GBS는 수입대행업체로 납기일을 맞추도록 최선을 다하지만 납기지연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품검수
검품이 아닌 검수이며 제품의 수량파악을 우선으로 하고 제품의 결함 파악은 하지 않습니다.
GBS에서는 한국으로 발송하기 전 주문량의 10%를 랜덤으로 개봉 후 제품수량, 상태검사(작동검사, 전문적 품질검사 제외) 및 전체수량 (박스수량)을 파악합니다. 검수 후 발주제품이 아니거나 제품에 불량이나 수량 부족이 발견될 시 즉시 교환이나 적절한 조치에 취하며, 치명적인 결함에 대해서는 반품처리가 있을 수 있으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검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량이 나는 경우는 국제운송도중 충격이나 국내 수입자의 악의적 행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 역시 GBS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불량
제품 불량의 경우 중국 측 공장과 사전에 계약한 불량의 범위 내에서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반품 및 교환 비용은 사전계약에 따릅니다. 불량 관련해 별도 계약이 없을 경우 불량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중국제품은 국산제품에 비해 상태나 질이 떨어지거나 불량도가 높은 편이니 발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수입하시기 전 충분한 시장조사 및 샘플 확인으로 수입결정을 하시고 진행하시길 권합니다. GBS는 수입대행업체로 고객님의 발주신청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지만, 혹시라도 발생하는 제품불량이나 기타 문제에 대한 반품 및 교환, 환불 등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 점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상품가격변동 및 환율의 변동
상품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환율차이 등으로 인해 발주계약시 지불한 금액과 GBS의 수입대행시 발생한 실제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 과부족 금액을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GBS는 차액정산 해당범위, 차액정산 요청기간, 송금이체 수수료 등 차액정산 조건을 관련법 내에서 합리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나의서비스
사실때 \173.73
파실때 \157.19
보낼때 \167.11
받을때 \163.81
2020-11-29 15:23
  • 상호명 : 지비에스무역(GBSTRADE)  |  대표 : 최윤경  |  사업자등록번호 : 658-27-00484
    한국본사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북로 460 / 대표번호 1599-7056 / 팩스 : +82)2-6280-4665 / 이메일 : no1trade@gbscenter.net
    중국지사 : 广东省 广州市 白云区 岗贝路明珠广场明春阁 / 대표번호 : 070-7746-0443(일반시내요금적용), +86)20-3622-1260
    GBS는 중국 구매대행 및 시장조사, 구매를 중계하고 국제배송을 대행합니다. 본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 진품여부 등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GBS는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품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에 의한 가격허위신고(15만원 이하로 임의조정) 등 구매자의 불법적인 요청에 대하여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인증마크
    Copyright by GBS Co.,Ltd. All Rights Reserved.